사는이야기/재테크

FINT(핀트) 1264일차 후기

휼군 2023. 12. 3. 21:37
반응형

FINT(핀트) 1264일차 후기

 

이포스팅은 일기 이지 투자를 권장 하는 포스팅은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지난후기..

후기

 

핀트 1264일차 후기 입니다

지난주 보단 1.37% 올랐네요

이유야 어쨋든 올랏다는게 좋쵸

늘 이랫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또 담주는 어찌 될지 몰라서

그냥 기뻐 할수만은...

 

핀트 제 최고 수익률이 15% 였어서..

과연?

그 최고점을 뛰어 넘을수 있을지?

지켜봅시다 ㅋㅋ;

 

수익율 추이

 

주봉으로 보면 오름세 같긴한데

음...;

판단은 여러분이..

사실 핀트는 제가 신경 쓴다고 달라질께 없어서...

 

수익금

 

음~ 플러스 라서 용서 되는...

그래도 아직 배당금을 뛰어넘진 못했군요?

ㅋㅋ;

 

매매내역

 

1일에 추가 금액이 입금 되고 해서 그런지

많이 사팔사팔 했네요

 

수익만 잘 내면 되니.. 머..;

그런가 부다 하죵

 


반응형

동영상으로 보는 후기

https://youtu.be/LzzLTusGRrQ

 

유튜브에서도 볼수 있는 핀트 후기


모의투자

 

모의투자 시점은 2020년 12월 25일 1천만원 입니다

위에서 부터 분산, 효율, 집중 순입니다

 

서비스 종료됨!

 

그래서 재미로 보는?

핀트와 TQQQ의 수익률 대결

과연 누가 이길것인지?

 

TQQQ는 아이작 전략 변경을 하면서 비교용으로 투자 중이며

금액보단 수익률만 비교 하심 될거 같네요

같은 금액이 아니라서 ;;

 

TQQQ

 

TQ 수익률은 지난주 보다 2.1% 하락 했네요

나스닥은 神 이기 때문에...

마음의 동요가 없습니다 ㅋㅋ;

 

12월은 5$ 씩 투입하는걸로

이로써 매일 스벅 1잔씩 투자 할수 있네요 ㅋㅋ

사실전 스벅 커피는 쿠폰 줄때만 먹고..

보통은 콤포즈커피 아메를.. 애용하죠

젤 싸고 맛있음 ㅋㅋ;

 

어쨋든 수익이라 이러나 저러나 즐겁네요

그럼 이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