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태양광 재태크 투자 모햇 #4

휼군 2023. 11. 30. 03:34
반응형

 

이것은 투자일기 이지 투자 권유포스팅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모햇 투자일기 / 사진배경이미지는 @Pixabay

모햇 이번달 투자 일기 시작!

모햇 투자수익금

 

23년 11월 모햇 투자수익금이 안전하게 들어왔네요

기분이 좋네요 후후;

 

사실 요즘 모햇에 크게 신경을 안쓰고 있긴 합니다 ㅋㅋㅋ;

한편으로 한전 민영화 이야기가 나오는거 같아..

좀 불안 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긴 하는데.. 훔

 

지난 후기에 한전 적자 관련 된 이야기 쓰니

어느 블로거 님께서 디스 오지게 하셧던데

할일이 없으신건가?

 

어쨋든 전기 사가는 사업자도 잘 돌아가야 하는거고

전기값이 너무 올라도 문제 인거 같기도 하고..

뭐 이래 저래..

제가 고민한다고 될일은 아니라서 머...

 

그때 당시엔 그런 뉴스가 많았던 거니깐요..

뭔 말을 못하겠어 ㅋㅋ;

 

수익금

 

암튼 잘 들어온 수익금은

토스 굴비 적금 5% 짜리에 쏙~

 

요즘 또 ELS 사건 때메 난리던데..

잘 모르고 투자 하신 어르신들은 좀 안타깝더라구요

어찌 될지는 금융당국의 횡보를 봐야 겠지만...

 

예전에 저희 아부지도 ELS 해서 망.. 했다고 ㅋㅋ;

안타깝죵;;

 

투자란게 다 원금 손실의 위험이 있어서

쩝.. 저는 그냥 감내하고 하는 타입이긴 합니다

 

모햇도 원금 보장은 안되요

하시는분은 잘 알아보고 하시길..

아직까지는 사고가 없었으니 다행이긴 한데..

앞으로도 그럴지는 또 다른 문제니까

이런 원금 손실은 알고 하는게 좋겠죠...

 

내년엔 모햇 해지 해야할지 요즘 고민입니다

돈들어갈 일이 또 생기기도 하고..

훔..

주식을 파느냐 모햇을 파느냐..

늘.. 그런 고민이죠..;

 

그럼 다들 성투하시길..

 

이것은 투자일기 이지 투자 권유포스팅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모햇 가입할때 추천인은?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사진배경이미지는 @Pixabay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