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빌딩조각투자 카사 #3

휼군 2023. 12. 28. 23:32
반응형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카사 투자일기

카사 투자일기

 

수익

 

이번달 배당 수익이 들어왔네요

2건물에서 소소하게..;

1372원 들어왔네요 ㅋㅋ;

 

이거 뭐...;

수익이라고 하기도 머하고..

 

티끌모아 태산 이 아닌 티끌이라고

요즘 그러던데 ㅋㅋ;

 

원금 손실이 많이 나서 빼기도 머하고

그냥 없다 생각 하고 배당 모아 다시 사고 그러고 있네요

흠..

 

언젠가 탈출할 그날이 올지 모르겠네요 ㅋㅋ;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