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TQQQ 나도 모아볼까? #21

휼군 2023. 10. 22. 03:22
반응형

 

중요한건 꺽이지 않는 마음!


이글은 주식 추천이 아닙니다

단지 제기분을 기록하기 위한 기록물이므로...

이점 잊지 마세요

투자던 투기던 그것은 본인 몫 입니다.


TQQQ 구입!

tqqq 구입

최근 전쟁 이슈로 많이 떨어졌길래

2주 주었습니다

후;;

주가

프장이서 33.93 까지 빠졌네요

머 또 언젠가 오르겠죠

전쟁이란 이슈는 참..

그래요 요즘 왜케 전쟁이 많이 일어나는지

안타까움;

 

또 다른면을 보면

누군가에겐 돈벌 기회이기도 하겠죠

주가가 많이 빠졌으니

암튼 요즘 물가도 비싸고 금리도 비싸고

빚 없이 사는 내가 참 다행 이란 생각만...

 

올해는 이래저래 많이들 힘들거 같네요

 

암튼.. 그래서 저도 주식 사는걸 좀 다르게 해볼려고

구상중이라서...

당분간 TQQQ 구입은 멈춰야 겠네요

그거 해보고.. 잘되면 공개하고 안되면 없던일로 ㅎㅎ;

 

매일 1$ 구매

당분간은 1$ 구매만 계속하는걸로요;;

TQQQ는 가능한 놔둘 생각인데..

생각 한게 잘 안되면 이걸 팔아 땜빵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암튼..; 아직일어난일은 아니니 ㅋ;;

 

현재 외화 기준으로 -10% 네요 원하로 -6% 쯤 되는듯

머 현재가 그리 중요한건 아니니깐요

팔때 그때 그 시점이 중요한거니 ㅋㅋ;

 

그럼 당분간 TQQQ 매입은 중단 하고..;

담에 다시 구입하게 되면 포스팅 할께요 ㅎㅎ;

1$ 구매는 계속 함;;

 

주식보유상황

총주식수 217
현재주가 $ 39.93
평단 $ 37.76
수익율 -10.27%
총매도수량 0
1차목표 1억모으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