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울란지 - 마그네틱 스마트폰 핸들 그립,조명 (MA35, LM19)

휼군 2024. 4. 13. 04:13
반응형

MA35, LM19

 

오늘 사본 제품은

다이소에서도 비슷한걸 본적 있는데

스마트폰을 카메라처럼 그립을 연결 하는 제품입니다

 

그립

 

카메라 손잡이 같이 생겼네요

다이소 꺼 보단 조금더 두껍게 생겼습니다 ㅋㅋ

가운데 부분은 거울 인걸로 알아요 스티커를 안때서 지저분 ㅋㅋ;

 

셔터

 

셔터는 블루투스입니다

분리가 되고

충전타잎은 USB C 타입입니다

 

마그네틱

 

이부분은 마그네틱으로 되어 있고

보조로 받칠수 있는 다리가 있긴 한데...

폰이 크면 의미 없을듯하네요

갤럭시S23울트라 경우 안됨 ㅋㅋ;

 

삼각대 연결

 

손잡이 부분 하단에

삼각대 연결 할수 있는 구멍이 있네요

 

LM19

 

이것은 카메라 그립에 연결 할수 있는 조명 입니다

 

마그네틱

 

뒷면은 마그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펼침

 

펼칠수 있어서 셀카 찍을때

나를 비출수 있겠죠?

 

연결

 

그립에 연결 하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조명설명

 

충전단자는 요즘기계들 답게

USB C 구요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설명2

 

가운데 전원버튼이 있구요

좌우로 돌리면 백색과 주광색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조명색

 

조명색은 2가지 입니다

백색과 주광색

 

색변환

 

돌리면 이런식으로 변함

가운데 마추면 둘다 켜지는 ㅋㅋ;

 

폰과 연결하면 이런모습

 

폰과 연결 하면 이런모습입니다

제 케이스가 마그네틱 케이스라 잘 붙는데

심하게 흠들경우 떨어지더라구요

아무래도 갤럭시S23울트라가 무거워서 그런거 같네요

마그네틱링을 달면 더 단단히 고정될거 같긴 한데...;

편한 부분도 있고 불편한 부분도 있고 그러네요 ㅋ;;

 

갤럭시 케이스 벗기고 해보니..

그냥 미끄러지네요;;

 

상세페이지

 

상품상세페이지 봐선

아이폰은 될거 같네요

갤럭시S23울트라는 범위를 벗어나서..;

 

 

조명

 

조명 충전중인때 불빛 3개가 만땅입니다

 

그립충전

 

그립충전 할땐 빨간불이 들어오고

충전이 다 되면 불이 꺼집니다

 

블루투스 지만 반응속도가 나쁘지 않고

괜찮은거 같습니다

 

요즘같은 꽃구경 가는 시즌에 좋을거 같네요

 

https://s.click.aliexpress.com/e/_DE4HqEV

 

12.12US $ 62% OFF|Ulanzi MA35 MagSafe Bluetooth Shutter Smartphone Camera Handle Grip Selfie Stablizer Vertical Horizontal Shoo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제품 구입처는 여기입니다

근데 제가 살때 보단 좀 올랐네요

세일기간에 삿던거라..

 

알리는 타이밍;;

또 찾아보시면 더 싼데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