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제습기 호수 구입

휼군 2024. 4. 22. 21:28
반응형

에어콘 호스

 

제습기에 사용할 에어콘 호스 구입

1M당 1000원 이길래

2M살까 하다 3M 삿는데

2M 삿으면 후회할뻔 ㅋㅋ;

 

위닉스 뽀송

 

근데 이거 사고 왜 포스팅 안했지..

암튼 요거 현재 쓰고 있습니다 ㅋㅋ;

 

위닉스 뽀송

 

뒷면에 보면 요런 구멍이 있습니다

 

여기에다 호스를 연결 해야 해요

물론 물통이 있어서 그거 갈아주면 되는데..

1년 그냥 써본 결과...

그게.. 그리 귀찮을수가없음 ㅋㅋㅋㅋ;

 

호스

 

근데 왜 제습기 사면 호스는 따로 안주고 별도 판매하는지 모르겠음

가격이 그리 비싼것도 아니던데...;

 

암튼 16MM 짜리 구멍 크기를 가진 호스를 사면 다 맞는거 같네요

 

연결

 

호스 이리 연결 하면 이제 물통 비우는 귀차니즘은 안녕

이게 이리 편할줄 몰랐음;;

이래서 돈이 좋나 봅니다 하...

 

이집에 이사오고 다 좋았던건 아니지만

딱히 집에 불만은 없었는데...;

이 옷방이 참 안습;;

 

제습기 사고 결로 안생기긴 하는데..

결로 페인트 좀 발아야 하나 고민이네요;; ㅋㅋ

근데 제습기 없던 겨울과

제습기 있던 겨울은 확실히 차이가 나서

제습기 왜 사는지.. 이제서야 안...

이집 이사오기 전엔 이런거 왜 사나 했는데...

 

암튼 호스는 꼭 사서 편한 라이프를..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