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삼립 - 크림대빵

휼군 2024. 4. 28. 10:02
반응형

 

몇일전 CU앱 보다 보니 크림대빵 이란게 나왔더라구요

근데 품절 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인터넷에서도 팔고 있더라구요

CU앱에서 보니 가격이 크림대빵만 8800원 이더라구요

 

https://brand.naver.com/samlip/products/9974786582

 

[실속 패키지] 삼립 한정판 6배 더 큰 크림대빵 (25cm)+정통크림/단팥빵 4봉 택 : SPC삼립 공식직영몰

[SPC삼립 공식직영몰] SPC삼립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brand.naver.com

 

삼립본사 에서 운영하는곳이더라구요

 

 

그래서 크기 비교 하면 이정도 되더라구요 ㅋㅋ;

크다커~

 

 

안에 빵칼이 들어 있어요

25CM 라는거 같더라구요

 

 

크림빵 싫어하는사람 없겠지만

ㅋㅋ

당분간 안먹어도 될듯;

혼자 다먹었더니 속이 니글니글 ㅋㅋ;

 

영양정보

 

어마어마 하네요

2천 칼로리라니 후덜~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