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생생칩 - 아메리칸버거맛, 아프리칸커리맛

휼군 2019. 9. 26. 20:20
반응형



생생칩 새로운 맛들이 나왔더군요


아메리칸 버거맛~


먹으면 햄버거 맛이 납니다


불고기버거맛 같은 맛~ ㅋㅋ;





칼로리는 685kcal 이네요


요즘 과자들 칼로리가 장난 아니군요~





영양성분은 음~ 오 당류 3g 이네요


감자라서 그런가 포화지방이 높군요~


근데 일 30g 은 왜 적는거죠 과자가 30g 씩 나오는게 아닌데...





생김세는 감자과자들 같은 그런 모양새~





그담은 아프리칸커리맛~


사진은 안찍었는데


칼로리는 645kcal 입니다





모양은 다 똑같죠~ 머 ㅋㅋ;


생생칩이 3가지가 있는데


저는 이거 아프리칸커리맛 이 젤 맛있네요


흡사 어릴때 먹던 B29 랑 비슷한데 좀더 진한 카레맛 입니다


한동안 B29 가 다시 나왔었는데


다시 단종 된건지 안보여서 아쉬웠는데~


암튼 GS슈퍼마켓에서 할인해서 봉지당 1000원에 팔고 있네요


근데 봉지는 큰데 반뿌니 안들어서 아쉽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