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이마트24 - 체다치즈볼, 허쉬 토피넛 앤 초코바

휼군 2019. 9. 26. 20:28
반응형



이마트에서 OEM 으로 파는 과자중 하나인 체다치즈볼 입니다


전에 이마트 가면 큰 통에 팔던게 봉지로 나온거 같네요 ㅎㅎ;


한봉지 칼로리는 725KCAL 입니다


가격은 2000원 입니다





당이 10G 이네요


단맛은 그리 안느껴졌는데 ㅋㅋ;





허쉬 토피넛 앤 초코 바 아이스크림 입니다


칼로리가.. 공기밥 수준이네요 298KCAL


가격은 2000원 입니다


넘나 맛있어 ㅡ,.ㅡ;;


진한 초코맛 ~


이거 말고도 토피넛 없는것도 팔더군요


가격은 같을듯~





하지만.. 크기 보고 개 깜놀~





너무 작어~;; ㅋㅋ


앞에 보이는 메뉴판이 핸드폰 높이 보다 조금 더 큰데...


넘나 작네요 ㅋㅋ;





암튼 맛있어요 냠냠





치즈볼은 영화보면서 먹을거라


실리콘지퍼팩 하나 삿습니다


좀더 컷으면 좋겠는데 ㅋㅋ;





비닐 부시럭 소리가 안나서 극장에서 과자 먹을때 쓰기엔 딱입니다


제발 극장에서 비닐봉지좀 부시럭 거리지 맙시다 ㅡ.,ㅡ


개짜증 ㅋ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