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레플리카

휼군 2019. 9. 26. 21:12
반응형



키아누리브스~ 아자씨가 나오는 영화





포스터가 스포 입니다 ㅋㅋ;


약간 뭐라고 해야하나 마이너리티리포트 랑 로보캅이랑 막 썩어 논 그런 ㅋㅋ;


마이너리티 리포트에서 톰크루즈가 컴퓨터 화면은 손가락으로 하던거 기억하실텐데


그런게 나옵니다 예언자 이런건 읍고 ㅋㅋ;





장갑 대신 머리에 뭘 써야 합니다 ㅋㅋ;


암튼 로봇에 죽은사람의 뇌에서 빼넨 데이터를 로봇에 옴겨 죽은사람을 로봇으로 만드는 그런


실험을 합니다


계속 실패 하던 와중


가족여행을 할려고 했는 주인공 가족은 비오던밤 사고를 당해


키아누리브스를 뺀 나머지 가족들이 다 죽어서


그걸 살리기 위해 인간을 복제하는 그런 내용입니다


후;; 벌써부터 안봤으나 다 본거 같은 느낌이 드실거 같은데


ㅋㅋ;


보는 순간 아~~ 했습니다


더 설명할려니 스포 뿌니 안되겠네요


암튼 저런 미래가 언젠가 진짜 올거 같긴 한데..;


은하철도999의 기계백작이.. 현실화 되는거 아닌지 좀 그러네요;;


보실분은 재밋게 보셔용 ㅋㅋ;





라이언 때문에 사고프긴 했는데 가격보고 맘이 싹~ ㅋㅋ


2만원이라니..;


후후;;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