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퍼펙트맨

휼군 2019. 9. 29. 07:14
반응형



#퍼펙트맨 시사회에 당첨이 되어서 보고 왔습니다 후후후~





포스터에서 알수 있듯 코미디 영화 입니당


조폭영화 같기도 ㅋㅋ;


조진웅이 폭력으로 사회봉사 명령을 받아간 요양원 봉사할동에서 하반신마비인 설경구씨 를 만나고


마비도 안됐는데 폐까지 안좋아서 얼마살지 못하는데


남은 시간 자신이 해본거 싶은걸 하게 도와주면 보험금 12억짜리를 수익자로 해준다면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영화 중간중간 영웅본색 OST 인 당년정이 깨알같이...


감독이 영웅본색 팬인가..?


저도 10대때 본 영웅본색을 아직 기억 하고 있다쥬~;;


영화는 코믹하긴 한데 후반으로 갈수록 조폭영화가 ㅋㅋ;


좀 진부한 장면들도 나오긴 하는데..


곧 10월 2일에 개봉하니 보실분은 재밋게 보세용~




두분이서 표를 나눠주고 있네요


랜덤인줄 알았는디;; 자리를 고를수 있었는데 좀더 일찍갈껄 ㅜㅜ





신도림 테크노마트 에 있는 씨네큐 인데


생기고 처음 가봤네요


관람관 으로 들어가는 길이 한곳에 몰빵 되어 있더군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앞뒤 간격은 넓은 편이였고


의자가 좀 작은편인듯


팔걸이가 양쪽으로 되어 있어서 그부분은 좋았네요





시사회 갈때마다 SNS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한거겠죠 ㅋㅋ;


해시테그 한번 쓰고 갈께욤~


#퍼펙트맨, #환장케미, #전국웃음빅딜리뷰이벤트, #진빼이, #설경구, #조진웅, #브로멘스, #조폭영화, #코미디영화


넘나 많이 썻군요 후;;





시사회 특전? 이라구 해야하나요 ㅋ





진빼이~ 진짜라는 뜻의 경상도 사투리라는거 같더군요


영화에선 최고란 뜻으로 쓰는거 같았는데 머 그게 그거 겠죵;;


암튼 극중 설경구씨가 진빼이 타투를 합니다 





위에 스티커를 붙히면 이렇게 ㅋ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