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말레피센트2, 블러드심플, 신문기자

휼군 2019. 10. 17. 18:44
반응형



말레피센트 2가 개봉했길래..


갔다가 그냥 2편 더 봤네요


두영화다 오늘 개봉했을겁니다 아마두~





말레피센트 2가 개봉했죠


디즈니 요즘 CG 장난 아니네요 ㅋㅋ


원작 동화랑 이야기가 다르게 전개 되서 2편이 궁굼했슴


동화에서는 말레피센트가 마녀로 나오는데


영화에서 수호요정이라고 불리우죠 오로라만 그러나 ㅋㅋ


암튼


필립은 오로라를 찾아와 청혼을 하고 오로라는 받아드립니다~


그러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죠~


상견례라고 해야하나 식사자리를 가지게 되는데


필립의 어머니인 왕비는 요정들이 싫었던 나머지 계략을 짭니다


필립과 그의 아버지인 국왕은 요정과 평화를 원하지만


여왕은.. 다른 속내가...


암튼 여왕의 함정에 빠진 말레피센트는 깽판을 치고 날아가버리는데...


요정을 죽일 쇠구슬로 밀레피센트를 격추?라고 해야하나 ㅋㅋ


마법이 풀리면서 물속으로 떨어지고


말레피센트와 같은 종족인 코널의 의해 구해집니다


여태 말레피센트는 자기와 같은 종족이 있었는지 몰랐나봄


말레피센트는 그중에서도 피닉스의 힘을 유일하게 계승한...


갑자기 동화가 삼천포로 빠졌슴 ㅋㅋ;


동화에선 용으로 변하는 마녀였는데 갑자기 피닉스가...


암튼 그래서 마법을 쓸수 있는 유일한 그녀 였던거 같음;;


암튼 여왕은 필립과 오로라의 결혼을 핑계로 말레피센트가 없는


요정들을 초청합니다


요정들을 말살하기 위한 계략을 꾸미면서 말이지요~


뭐 이쯤 이야기 하고 보실분은 재밋게 보세요


CG 가 아후~


저는 잼나게 봤네요 ㅎㅎ;





옛날 영화 리마스터링 한거 같긴한데...


영화는 코엔형제의 데뷔작이라고 말들이 많은데


초반은 좀 지루했고 내용은 막장입니다 ㅋㅋ;


술집 사장 부인과 종업원은 바람이나고~


탐정은 둘이 섹...을 했다며 사장한테 보고를 합니다


사장은 탐정에게 죽여달라고...


뭐 그런 내용입니다


후반부는 재밋었는데...


초반은 좀 졸았네요;;





영화보고 나오는데 포스터를 나눠주네요


준단 말 없었는데 근데 종이가 너무 얇아서 좀 별루 ㅋㅋ;





신문기자


일본영화 입니다만


정부가 조작질 하는건 현정부와 별반 차이가...


갠적으로 저는 그리 재밋지 않았는데


엔딩이 열린 결말인데...


아마도 토리는.. 자살하지 않나 싶네요


정부요원인 토리는 여론 조작하는 일을 합니다


이 조직이 우리나라로 치면 국정원인가?


국정원댓글부대...가 생각나긴 했슴


저는 갠적으로 좀 지루 했네요...


그럼 즐건 문화생활하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