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터미네이터-다크페이트, 날씨의아이, 프렌드존

휼군 2019. 10. 31. 12:03
반응형



문화의날이였는데 영화들 보셧나용~


문화의날에 개봉하면 너무 좋아요 ㅋㅋ;





공식 터미네이터3 라고 불리우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입니다


여태 나온 터미네이터 들이랑 크게 다르진 않은거 같은데


초반부터 재미가 듬뿍~


사라코너 첫 등장에 까리스마 넘치네요 ㅋㅋ


역시 시간은 ㅜㅜ 어쩔수가..


하긴 저도 이 터미네이터2를 본게 고딩때니... 냠


아놀드는 늙으니 더 멋진듯 ㅋㅋㅋ;


T-800 은 아니고


뭐더라 무슨 101 이던데...


암튼 터미네이터2 이후 평화롭게 살던 사라와 존은...


아놀드가 다시 미래에서 와서 죽여버립니다


단지 스카이넷이 없어진거일뿐이였지


미래는 크게 달라지지 않는다는 내용이네요


스카이넷이 아닌 다른 시스템이 인간을 공격하기 시작하고


다시 터미네이터 1편으로 돌아가 버립니다


이번 REV-9 는 기존 T 시리즈로 치면


T800 + T1000의 합작같네요 ㅋㅋ;


둘이 분리됐다 하나가 됐다 난리임;;


생각 없이보면 재밋게 보실수 있을거 같네요


아마도 다음버전의 터미네이터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미래는 바뀌지 않고 단지 또 느려질뿐 그일은 생기게 될거 같네요


이번엔 대니가 살았지만... 또다른 미래에서 온 터미네이터에 의해 존이 죽은거 처럼


죽을수도~~





특전이네요


사진으로 보면 괜찮은데 실물로 보면 엉성 ㅋㅋ;





날씨의아이...


시사회때 보겠다고 시사회란 시사회는 다 들이 밀었는데 안되더라는~~


의외로 애기들은 없었고 덕후들이 많이옴 ㅋㅋ;


내용은 뭐라 설명해야할지...


날씨의무녀 라고 해야하나 이상기후로 비가 연속으로 내리던날~


소녀가 기도를 하면 잠시 비가 멈춥니다


소녀는 자신이 재물로 받쳐져야 비가 그친다고 하지만~~


소년은 소녀를 포기 하지 않고...


에잇 직접 보세요 ㅋ;;;




특전 포스터 네요


너무커서 들고 오기 힘들었뜸~





코미디 영화 태국 영화 같더군요


예전에 태국에 가봐서 인지 낯설지 않은...


암튼 한줄로 말하자면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까지...


라고 할까요 ㅋㅋ;


여성배우 웃을때 옆모습이 고소영 닮아보이더라는~


암튼 생각 없이 볼말한 남녀 간의...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그런 내용입니다


보실분은 즐감 하시길~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