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트러플치킨팩

휼군 2020. 2. 12. 19:57
반응형

비도 오고 그렇고 해서

간만에 KFC 배달 주문을 했습니다 후후후~

 

이벤트를 하는지 위메프오 에서 7000원 할인해 주더라구요

영수증에는 안나오는데

 

암튼 할인 해주는건 현실이니깐요~;;

9시 전까지 쓸수 있데요 후후;;

안타까운건 배달만 된다는게...

 

트러플치킨팩 입니다

치킨팩인데.. 버거팩 느낌~ ㅎㅎ

 

아마도 궁굼해서 들어오신분은

요거 트러플치킨 때문이실거 같은데...

이걸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KFC 홈피 설명을 보면 오일인거 같더라구요

트러플오일 이라는데

소스만 먹어보면 달콤한 맛이나고 꿀맛 같기도 하고 꽃향이 나는거 같기도 하고

좀 화사한 느낌?

그렇습니다

 

크리스피~

여기에 트러플오일 넣으면 트러플치킨이 되는거 같네요 ㅋㅋ;

 

타워버거와 징거버거

둘이 기본 베이스는 비슷한거 같은데

해시브라운 차이 같기도~

 

위에는 징거버거

아래는 타워버거 입니다

음;;

 

둘이 별차이가 없어보이죠

패티가 징거버거가 좀더 두껍네요

타워버거는 패티는 좀 얇고

해시브라운이 들어 있습니다

근데 타워버거에 치즈가 안보이네요;;

 

콜라는 쏟아지지 않게

쥬시에서 해주는거 처럼

비닐로 패킹 되어 있네요

 

빨대도 한쪽이 날카롭게 되어 있어서

잘뚫립니다 허허~

 

암튼 위메프 할인덕엥 한끼도 잘 먹었네요 냠냠냠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