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미라클세트, 지파이, 티렉스, 양념감자

휼군 2020. 2. 19. 01:33
반응형

...;

이많은걸 혼자 다 처묵했뜸..;

 

이번에 롯데리아 어플이 바뀌면서

이전하면 쿠폰4종 중 하나 고를수 있는데

저는 양념감자 골라서 꽁짜로...

지파이는 행사 쿠폰이고..;

미라클세트는 지난달에 산 쿠폰인가;;

티렉스도 어딘가에서 산쿠폰;;

인생이 쿠폰...;

 

세트로 나오는 감자를 양념감자 봉지에 담았더니만..

봉지가 너무 작아보이네요~

 

양념감자는 사랑이니까`

냠냠

분말 가루가 뭉쳐서 망했뜸...

 

롯데리아 신제품 미라클버거

아마 가짜 고기가 들어 있는거 같은..

그것입니다

고기가 없이 고기맛이 나는 기적...?

 

생김세는 불고기 버거 입니다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롯데리아 맞나 싶었음~


 

자세히 보면..

패티가 고기가 아니란게 쉽게 보입니다

모양은 고기~지만

 

막상먹어보면

고기가 아닌 느낌이 너무 강합니다

잘부셔지고 암튼 고기의 그 질감과는 너무도 달랐기에~

소스맛으로 먹은듯...

암튼 호불호가 갈릴거 같네요

 

지파이

처음 나왔을때 먹어보고 오랜만에 먹어봤네요

 

피카츄 돈까스 먹는 느낌 ㅋㅋ

밥이랑 먹어도 맛있을거 같은 그런맛이죠~

 

티렉스

도 신제품 나왓을때 먹어본뒤 처음인데..

아훔.. 괜히 시킴 ㅋㅋ

 

몬지모르게 미라클 버거 보고 이거 보면..

버거가 아닌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미리 만들어 둔건지..

너무 맛이 없었음..

하...

이거 쿠폰행사해서 사먹었는데..

괜히 사먹음...

앞으론 안먹을 티렉스~

 

이리 처먹으니 살이 안찌나 싶음..

언제나 롯데리아 오면 아쉬운건..

롯데 계열이다 보니.. 제로콜라가 없다...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