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텐더떡볶이,갓양념치킨

휼군 2020. 2. 16. 20:52
반응형

2월인데 눈이 왔네요

어젠 따뜻했는데 눈이 와서 당황 ㅋㅋ;

하긴 강원도는 4월에도 눈이 오긴 하던데...;

간만에 눈이 오니 기분이 좋네요

아직도 마음은 어려서 눈이 오면 좋음 ㅋㅋ;

 

오늘 주문한 KFC 는~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 요거 신제품이여서 땡겼슴;;

텐더떡볶이 나온지 쫌 됐지만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굼해서 주문함;;

갓양념치킨~ KFC 치킨중에 젤 좋아하는 ㅋㅋ;

17500원이네요

오늘이 위메프오 KFC 할인 마지막날인지라;;

7000원 할인 받아 10500원~

 

거진 1시간만에 온거 같네요 후;;

배고파 죽는줄 ㅋㅋ;

 

갓양념치킨...

오늘 이상하게 맛이 별로 였어요..

소스좀 많이 뿌려달라니까;;

묻혀서만옴;;

근데 꼭 그리 해준거 처럼 영수증에 동그라미는 왜한건지...;

 

촵촵촵

여기 갓양념 ㅜㅜ

오늘은 별루였으나..

담엔 맛있을거라 기약해야겠네요...


 

텐더떡볶이

실망스러웟네요

이게 가격이 3000원인데..

너무 적어서...

 

양이 적은것도 적은거지만

맛도 없음 ㅋㅋ;

아놔 ㅡ,,.ㅡ;;

짜증;;

 

떡은 튀겨서 한거 같아요~

 

바닥이 보일때쯤 되니

텐더가 조각으로 있더라구요

이거때문에 비싼건가? 싶음;;

하지만 두번은 안먹을듯 ㅋㅋㅋ;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

포장은 그냥 징거버거 포장지랑 같네요~

 

기대가 컷으나 실망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징거버거에

모짜볼이 3개 들어 있는..

그걸 합쳐서 폴인치즈크림징거버거 란거네요

 

그 뭐냐 버거킹 모짜볼이랑 같은거 같은데

버거킹꺼보다 좀 별루였어요

버거킹껀 아주 맛있는 치즈맛이었는데.. 쩝 아쉽

암튼 오늘 KFC 할인 마지막이라...

궁굼했던메뉴 주문했는데

완전 실패했네요~

아무래도 매장에서 먹으면 좀 다를지도...?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