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루팡3세 : 더 퍼스트 시사회

휼군 2020. 5. 14. 02:29
반응형

오늘 CGV 에서 루팡3세 더 퍼스트 시사회가 있었죠~

 

클리어 파일 받기위해서

미션을 해야했어요

#루팡3세, #루팡3세더퍼스트, #루팡4DX, #5월의영화, #5월21일대개봉

 

아직 준비중 ㅋㅋ;

할일없어서

6시부터 줄서있었음;;

그래서 그런지 시사회 첨으로 1번으로;;; ㅋㅋ

 

갠적으로 젤 좋아하는 자리 겟~

전 개인적으로 E8 이 좋아요 ㅋㅋ;

 

위에 미션 하고 받은 클리어파일~

안받아 가시는분이 대다수 이나

저는 이것 받음 ㅋㅋ;

 

애니는 아주 고전인 루팡3세를 3D 로 다시 만들었던데

재밋게 보긴했지만

그뭐랄까

2D 특유의 그 느낌이..

3D 로 만드니 안산다고 해야하나

칼라도 좀 뭔가 아쉬운?

 

암튼 4DX 로만 개봉하나보네요?? 2D 로도 할진 잘~

보실분은 재밋게 보시길~~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