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켄터키통다리구이, 레드닭발튀김

휼군 2020. 7. 22. 00:52
반응형

나온지 조금 된 통다리구이

갠적으로 소스가 맘에 듭니다

갓양념 소스 이걸로 바꾸면 좋을듯?

아이들한테는 조금 매울거 같긴 하지만 ㅎㅎ;

 

자메이카치킨 같은 그런 스타일

1개에 배달시켜 먹으면

4500원이던가 그랬던거 같아요

가격은 좀.. 비싼듯..

 

어릴적 외가 놀러가면 해먹던 바베큐 맛이라서...

더 맛이 나는듯..;

 

칼로리는 대충 이렇네요?

다른 치킨에 비해 칼로리가 낮네요?

훔? 뭐지;;

뼈 무게인가? ㅎㅎ

 

몇일전 새로 나온 닭발

갠적으로 맛있었어요

이전에 나온 닭똥집튀김, 오돌뼈튀김..

너무 맛없었음 ㅋㅋ;

 

가격이 배달시 5400원 가서 먹음 4천 얼마더라구요?

맛은 있는데...

가성비는 떨어지는듯?

매콤 하니 맛있어서 맥주랑 먹기엔 좋을거 같아요~

 

가격은 좀 비싸긴 하네요

다행이 위메프오 50% 페이백이라 사먹은거라 후후~

암튼 맛난거 드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