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에그드랍 - 베이컨 딥 치즈 번, 갈릭 베이컨 치즈

휼군 2020. 9. 30. 14:57
반응형

같이 블로그 했던 동생이

요즘 이 에그드랍 창업에 관심이 있어하길래

한번 가봤어요~

사실 이런 샌드위치류는 서브웨이 말곤 관심이 없던 저라...;

 

가니 모형이 전시 되어 있더군요

맛나 보이긴 하네요 ㅋㅋ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대기 하면 됩니다

 

2층에 먹을 공간이 있는데

제가 갔을땐 한팀 있었고

좀더 있으니 여성분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아무래도 메뉴가 여성들이 좋아하게 생김...

 

왼쪽이 갈릭 베이컨 치즈 이고

오른쪽이 베이컨 딥 치즈 번...

받고 보니..

둘이 똑같은... 갈릭이냐 아니냐의 차이정도?

 

가격은 갈릭이 더 비싸긴 한데

맛은 있더군요

암틑 갈릭은 현재 할인중이였어요...

 

이게 갈릭 베이컨 치즈

 

요것이 베이컨 딥 치즈 번

거의 비슷~

 

그래서 가격이 이렇터라구요

좀 비싸고..

사실 그 동생 놈 아니면 안먹었겠지만..

제 입장에서 봣을땐

가격 대비.. 별로 인듯..

사실 저돈이면 버거킹에서 야채 고기든 햄버거를 먹을텐데...

 

요즘 버거킹 신메뉴가 인터넷상 쿠폰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 콜라 가 6900원 인데...

 

고기 야채 하나 없는 이게..

가격이 햄버거랑 비슷 하다면...

과연 이걸 사먹는게 맞나 싶음?

 

가격대비 창렬하긴 한데

그래도 여성분들이 많이 사먹을 그런맛~

이삭토스트의 고급 버전 정도?

 

암튼 저는 아는 동생이 창업에 관심이 있길래 먹어본거기도 하고

1만원짜리 쿠폰 할인 행사도 해서 사먹어 본거라...

다시 사먹을지는 잘 모르겠네요~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