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도미노피자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NEW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휼군 2020. 10. 26. 04:41
반응형

간만에 먹어보는 피자~

도미노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와

NEW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그리고 콜라 입니다 ㅋㅋ;

 

쿠폰으로 먹은거라

가격은 모르겠네요

살살 녹드라구요~

꽁짜여서 그랬나;;

 

사진으로 보니 야채가 없어 보이긴 하네요 ㅋㅋ;

먹을땐 별생각 없었는데 말이지요~

 

자 한입하세요 아~

 

도미노에서 스파게티는 첨 먹어보는거 같은데

맛있더라구요;;

일반 스파게티보다 내용물이 더 들어 있어서 그랬겠지만;;

 

개눈 감추듯 호로록 하며~ 냠냠;

 

그동안 매일매일 적립하는 포인트로 사먹어서 가격은 잘 모르겠지만

대략적으로 가격이

피자 39400원 + 스파게티 8800원 + 콜라 2000원

45700원 이네요

 

할인 하면 더 싸지겠지만;;

ㅋㅋ;

 

열심히 만보 걸어서;;

포인트로 냠냠들 해보아요 ㅋㅋ;

 

그럼 또 포인트 모아서 담에 맛난거 먹어야 겠네요~

근데 포인트 모아사먹은거니 내돈 내산인가?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