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GS슈퍼 - 유어스 떠먹는 피자 떡볶이

휼군 2020. 10. 9. 14:41
반응형

요즘

떡볶이가 왜케 땡기는지..

살만찌지만...

안먹어 본거라 한번 사봤습니다

사실은 재고 정리 중이길래 ㅋㅋ;

 

칼로리는 900KCAL 에 육박 하는군요

의외로 떡볶이 칼로리가 높드라구요~

 

가격은 3980원 인데 할인해서 2780원~

음 사실 비싼듯 싶음 ㅋㅋ

 

구성품은 새알떡~

치즈, 소스, 옥수수블럭 이 들어 있네요

 

옥수수 블럭~

 

매뉴얼보다 물을 좀더 잡았어요;

왜냐면 오뎅 넣을꺼니까...

 

블럭도 넣고~

근데 이 소스가...

그 뭐냐 스파게티소스 같아요 ㅋㅋ;

매뉴얼대로 끓여야 맛잇을듯

물 좀 더 넣었더니 맹맹해짐;;

 

떡도 넣고 마구마구 끓이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뎅이랑 치즈를 넣고

쫄이는중

치즈가 양이 적어서... 기대는 하지 마세요;;

사기 당한 느낌 ㅋㅋ;

 

물을 더 넣어서 맹맹 하길래

매운 떡볶이 소스를 한큰술 넣었더니 맛있어짐

매콤 달콤~ ㅋㅋ

 

접시에 옴기기 귀차나서 그냥 양동이에...;

이게 의외로 딱기도 편함 ㅋㅋ

보기엔 별루겠지만..

 

암튼 맛은 있는데

추가 로 좀 더 넣어야 더 맛잇을듯

아무래도 순한맛이라 아이들이 먹기 좋을거 같아요

매콤 한거 좋아하는분은 좀 별루 일수도

저처럼 매운떡볶이소스 추가 하시면

맛있어짐 ㅋㅋ;

그럼 슝~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