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스탠바이웬디 , 피터래빗

휼군 2018. 6. 12. 14:41
반응형

평일은 영화보는날!! ㅋㅋ;





스텐바이웬디를 이제야 봤습니다


자폐증이 있는 한 스타트렉 덕후의 이야기 입니다


어느날 스타트렉에서 시나리오 공모전때메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데요


여러 복잡한 가정사도 나오긴 하지만


볼까말까 하다 본거라 그런지 보길 잘햇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아지도 믹스견같은데 긔여움 ㅋㅋ;;


이런 영화를 보면 아직 세상은 아름답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현실은 그렇치 않쵸


아무튼 가슴 따뜻해 지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피터래빗도 개봉 한지 꽤 됐는데


아직 하더라구요


더빙이어서 나올때 부터 볼까말까 그랫던것중 하나인데


연달아 볼께 이거 뿌니 없어서 ㅎㅎ;


재미는 있는데 약간 CG 의 이질감도 좀 느껴지고


보는네네 시끄럽습니다 ㅋㅋ


아주 난장이에요;;


실제 토끼들은 얌전하던데


지루할틈없이 본영화였네요





역시 영화는 조조~


늦잠자서 못볼뻔 했었네요





이게 6월에 엔트맨 개봉한다고 본거 같은데


CGV 에 들어가보면 7월에 개봉예정이고


뭐가 맞는건지...;;


앤트맨과 와스프 재밋을거 같더라구요


날개달린 개미버전의 슈트던데 예고보니 ㅋㅋ;





폐 팝콘통에 꽃들 심어 놨더군요


기사에서는 어디 여대에서 한거란거 같은데


기억이 흐~;;


얼마나 관리가 될지~





7층 한구석에 이리 장식해 놨더라구요





이뿌긴함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