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쥬라기월드:폴른킹덤 , 세라비, 이것이인생

휼군 2018. 6. 6. 19:05
반응형



오늘은 쥬라기월드 2편이 개봉하는날이지요


그래서 저도 조조 보고왔습니다


지난달에 예매햇던거라 휴일인지 모르고 예매했는데


아후... 인간들이 바글바글 ㅋㅋ;


이번 쥬라기는 역대 쥬라기 중에 제일 재밋었던거 같고


유전자조작의 미래가 저런게 되지 않길 바랄뿐입니다


근데 오웬과 블루의 재회 장면은 왠지 모르게 ET 가 생각난;; ㅋㅋ


아무튼 지구에서 사라져야 할종족은 인간이 아닌가 싶네요 흐~





쥬라기 특전 포스터 입니다


오늘 용산 미소지기 겁나 불친절 포스터 당연히 말안해도 줘야할걸


말해야 주나


신경질적으로 도장 찍어주더군요


자기들이 해야할일임을 모르는건지 교육이 안된건지


이건이 용산 CGV 알바의 클라스 인가 봅니다


무서워서 특전 받겠나...


결국 이런 미소지기 1명때문에 나머지 열심히 일하는 미소지기들도 같이 욕먹는걸


알아야 할텐데 말이죠~





시간이 얼추 맞아 같이본 영화는 세라비, 이것이 인생


이영화도 재미는 있고 하루에 벌어지는 웨딩관련 에피소드 입니다만


프랑스어라서 그랫나;; 초반에 잠시 딴세상에 ㅋㅋ;;;


6시반 조조는 너무 힘드네요


영화는 일상적인 내용인데 재밋습니다


B급 코미디코드가 듬뿍 들어 있구요


취향이야 늘 있는거니 보고 판단 하는게 좋겠죠


하지만 영화는 둘째치고


제옆에 앉은 중딩인지 초딩인지... 아후


영화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팝콘과 콜라 먹는데


시끄러워서 집중이 안되던...


암튼 휴일엔 영화를 안보는게 이득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