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쥬라기월드 - 폴른킹덤 , 탐정 - 리턴즈

휼군 2018. 6. 14. 13:34
반응형



쥬라기 2차관람이네요 훔


4DX 로 보고 싶었으나.. IMAX 로 볼수밖에 없던 사연이.. ㅋㅋ


다시 봐도 재밋엇던거 같네요 그냥 생각없이 보기에 좋음


갠적으로 어벤져스 보다 훨씬 재밋었음.. 머 취향 문제겠지만


어벤져스 4번 봤는데 그중 3번을 졸았음...;


쥬라기 2번 봤는데 안졸았음...;


머 글타고요;; 개취 존중!!


탐정은 머...


1편이랑 다를게 없는 ㅋㅋ


생각없이 보기에 좋았습니다


이런걸 킬링타임용영화라 하던가요


캐릭터가 좀 식상한거 같기도


암튼 오션스8 이랑 탐정 놓고 고민했는데


어차피 오션스8 보긴 할건데 좀 미뤗다고 봐야겠네요


암튼 CGV 에어콘 틀어줘서 아주 개시원~




응가가 마려워 장실을 갔는데..


애기용 변기가 ㅋㅋ


긔여워서 사진함 찍어봄;;





지난번에 시네샵에 없던


아동티를 팔더군요


사이즈M 140 이던데 이거 한사이즈만 있더라구요





색깔을 검정,빨강,흰색 3종이 있음


갠적으로 검정에 골드 이뿌던데;; 흐





용아맥수사일지 다 찍었네요


퍼시픽림때 도장만 찍었어도...;


오늘 쥬라기는 4DX 로 봤을텐데


까비 아깝숑!


근데 이수사일지.. 혜택이 좀 아쉬운게


어차피 무료관람한 IMAX 영화는 도장도 안찍어주는데...


50% 할인이나 늘려주지.. 췟!


암튼 CGV 의 상술을.. 정말 역대급인듯함;;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