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아바타, 앤트맨

휼군 2018. 6. 26. 03:17
반응형



아바타랑 앤트맨을 보고 왔는데요~


아바타를 이제서야 봤는데 너무너무 재밋더군요...


이런 명작을 이제서야 보다니;;


4DX 라서 그런지 더 재밌게 봤네요


뭐 물론 개중엔 4DX 때메 집중 안된다는분도 계시긴한데


좀 이해가 안가는


뒤에 과자 봉지째로 먹던 어떤 아줌마들때메 집중안되더군요


앤트맨도 그렇고


앤트맨은 뒤에 앉은 아저씨가 이빨에 오징어가 끼셧는지


종나 개매너짓을...


먹는건 좋은데 좀 그래요~ 매너좀 지켰으면...


앤트맨은 티비에서 자주해서 볼까말까 망설이다...


앤트맨2할인권 준다길래 봤네요;;


어차피 용아맥 수사일지 때문에 유료로 볼거라;; ㅋ;;


이렇게 까지 도장 찍어야 되나 싶긴해요


기획전이라고 수사일지 무료권으로 못본다는건 참 개륵같아용~;


아 그리고 오늘 마녀 선착순 이 있었는데 하셨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마녀 무료관람권 겟해서~


조망간 봐야겠어용~ 캭!





앤티맨 모형이 세워졌더군요 ㅋㅋ;





특전은 앤트맨2 포스터..


아바타 포스터가 다 떨어져서.. 앤트맨2 포스터 2장 받았네요;;


너무 큼둥~~





용산역에서 아이파크몰로 들어가는 곳 공사가 끝났길래


탑텐 매장이 딴데로 간건지..


책 이랑 카카오 용품을 팔더군요





좀더 깔끔해졌어요 ㅋㅋ;





탑텐매장 있을때 보단 좋은거 같기도~


암틈 깔끔해서 좋아졌더군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