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명탐정코난-순흑의악몽, 마녀

휼군 2018. 6. 28. 11:08
반응형


어제본걸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ㅎㅎ





명탐정코난 - 순흑의악몽


은 사실 나온지 오래된 애니인데


4DX 로 상영한다길래


어떨까해서 가봤습니다


내용은 다들아실거 같으니 패스~ㅎㅎ;


코난은 괴도키드가 나와야 제맛인듯 ㅋㅋ;


의외인건 여자관객이 많타는거~


남자는 정말 별로 없었고 99%가 여자였던거 같네요


근데 꼭 영화볼때 상의하면서 보는 여자분들 쫌 자제좀


다들림;;





여의도 CGV 인데요


바람이랑 번개 장치 입니다


의자 자체에서도 귀 양옆으로 바람이 나오고 하긴하는데


큰바람이 옆에서 부는 이시스템은 좀 별루인거 같네요


역시 용산 4DX 만 못한 느낌인 이유는


스크린이 너무 작고


효과도 약한게 별루입니다





코난 특전인 엽서랑 코난신문;;


제로의집행인이 8월에 개봉한다더군요





안에도 내용이 있긴한데


만화로 되어 있습니다;;


신문이라고 보기보단 걍 찌라시쯤으로 생각하심 될거 같아요;;




두번째로 본영화는 마녀 입니다


지난번 무료 쿠폰 선착순 5000명 주는거에 들어서


꽁짜로 봤네요


2018/06/22 - [영화] - CGV VIP 서프라이즈 티켓 < 마녀 >


배급사가 워너브라더스인거 같더군요 머 암튼


아무래도 이영화가 시리즈물인거 같은게


초반에 파트1 이라고 나오더라구요


마지막에도 보면 뭔가 앞으로 이어지는 내용이 있을거 같은 암시가


내용은 대충 유전자 조작과 뇌조작으로


괴물이 된 아이 이야기더군요


재미는 있었던거 같고


액션도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초반에 좀 지루한듯 하네요


반전도 있어서 저는 뒤로 갈수록 재미 있었네요 ;;


어차피 내용은 예고편 보시면 그게 내용입니다 ㅎㅎ;





은지원관에서 상영했는데요


입구에 노래도 계속 틀어주던데 흐;; 세뇌 될듯~





들어가서 예고편보던중 한장면입니다


SCREEN X 관인거 같은데


앞 화면 양옆으로 커텐이 있어서


뭔가 이어지는 느낌이 안나서 별루 같네요


역시 이것도 용산이 짱;;


평촌도 저 양옆이 제대로 안맞아서 짜증납니다


용산이 그나마 나음;;


여의도 CGV 좌석이 불편해서;;


일단 등받이가 낮고 의자가 뒤로 약간 젖혀지는거라


거의 눕다시피 보게 되는데 좀 불편하더라구요


키작은분들은 별로 안불편하실듯;;


솔직히 코난때메 여의도 CGV 간거라;;; 앞으로 안갈듯 캭;;





여의도CGV 시네샵 입니다


왼쪽엔 올리브영이 있다지요~


규모는 그리 큰편은 아니더라구요





투썸도 있고요


여의도라서 그런지 직장인들이 많터라구요


일 안하나;; 싶었음 ㅋㅋ





여기가 길게 되어 있어서


좀 신기한 구조입니다





티켓은 팝콘 매점에서 판매 합니다


하지만 요센 무인기를 많이 쓰니~


의외로 좌석들이 여기저기 많터라구요





길죠~


조조여서 그런지 횡한게 귀신 나오게 생김;;





좀 특이했던거중에 하나가


여자 화장실이랑 남자화장실이랑


구역이 다름


보통 여자 화장실 옆에 남자 화장실 있는 구조인데


멀리 떨어져 있더라구요





피아노도 있습니다


영화2편 보고 나오니 피아노 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ㅋㅋ


뭔가 홍대삘인듯;;





레이싱 배틀존이 있던데 ㅋㅋ;





모니터가 3개로 붙어 있어서 게임할맛 날거 같더라구요


게임비용이 1인승 1회 3000원이고


2인승 1회는 5000원 이더라구요


하는사람이 없어서 그냥 지나쳐옴 ㅎㅎ;;


암튼 여의도CGV 시간때우기 좋겠더라구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