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개들의섬, 아직끝나지않았다, 튼튼이의모험

휼군 2018. 6. 27. 02:26
반응형



비도 오고해서 극장에서 죽때리기를...


역시 3편 보는건 너무너무 힘들돠...


그래도 시간이 맞을때 봐야지;;


CGV 아트하우스영화들은 좀 복불복인셈인데


흥행영화보단 독립영화 위주이다 보니 흐흐;







개들의섬은 애니메이션인데


언어가 영어랑 일어 2가지로 나오는데 영어만 자막이 붙는;; 요상한...


동물을 아낀다면 볼만한 영화가 될것같다


인간의 이기심이란 흐;;;




튼튼이의모험... 왜 봤을까 싶다;;


뭔가를 기대하고 본건 아닌데


드라마로나 나왔어야 할거 같기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었다던데


누구실화인지도 모르겠고;;


주인공이 실화인건가;;


사실이영화볼때 앞에 앉은 이상한 섹기때메 집중이 안된것도 있다


평촌CGV 는 스크린이 좀 작은데 좀 떠있는상태이다 보니


앞자리에서 보면 고개를 쳐들고 봐야하는데..


그 맨앞자리에 앉은 섹기가 일어나서 핸폰 처들고 왓다갓다하고


매너 안지키는 놈들이 너무 많아 ㅡ.ㅡ;;


짜증;;


암튼 영화는 그저그랫던거 같다


블랙타이거인지 ㅈㄹ인지는 왜나온건지도 모르겠는;;;




아직끝나지않았다


이건 저 3편 중에 젤 재밋었던거 같다


약간 프랑스어다 보니;;;


막 머리가 아픈느낌은 있긴한데;;


프랑스어는 뭔가 모르게 급하게 말하는 느낌이라서 그런지..


암튼 가정폭력에 관한 이야기라고 보면 될듯


처음에 꼬맹이에 태도를 보며 많이 답답했는데


막판에 크리터지는 영화였음둥~





1편 보고 나왔을때만 해도 오션스8 누나들이 있었는데;;;





2편 보고 나왔더니 개미맨으로 바껴 있더라는 ㅋㅋ;


7월 4일 개봉이라던데...


쥬라기 IMAX 볼때 광고에선 6월에 상영한다더니 결국 7월.. ㅋㅋ


암튼 재밋을거 같은예감~


아무튼 평촌 CGV 에는 매너 똥인 애들이 너무 많아서


가기가 싫타;;




그래도 시간상 가끔 가긴 하지만;;


그리고 좌석 리뉴얼좀 했으면 너무 불편해 앞뒤간격도 너무 좁고;; 끙~


올리브영 없어지고 스무디킹이 들어왔던데...


3가지 이벤트중인 음료 무료사이즈업 해주는데;;


깜빡하고 안사먹었네 ㅋㅋ;


에어콘은 빵빵하게 틀어줘서 좋았슴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