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광명AK프라자 메가박스 가는 방법~

휼군 2021. 12. 27. 20:30
반응형

최근 광명KTX 역사 부근에 메가박스가 생겼더라구요

안양에서 가기엔 그나마 여기가 제일 가까워서

이제서야 가봤습니다

 

AK 프라자 건물이 정면에 보인다면 오른쪽 화살표 방향으로 갑니다

저는 아침에 왼쪽으로 가서 삥 돌았네요 ㅋㅋ;

 

네모박스가 횡단보도 위치에서

AK 바라보고 오른쪽으로 쭉 오세요

 

그러면 스타벅스 간판이 보입니다

이골목으로 들어가야 빠릅니다

 

쭉 들어가세요

 

가다보면 해농김이 보일꺼에요

지나쳐 가세요~

 

그러면 갈림길이 나오고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화살표 방향으로 가세요~

 

그러면 메가박스 간판이 보이실겁니다

그리고 그 맞은편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메가박스는 이곳 지하1층에 있습니다

 


만약

AK PLAZA 정면이 아닌 뒷편으로 오셧다면?

 

메가박스 어플에 보면 스카이부동산 옆이란곳이

이 뒷편에서 봤을때 이야기 입니다

ㅋㅋ

 

동그라미가 스카이 부동산 입니다

 

스카이부동산과 김밥집 사이에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메가박스 간판이 보입니다

 

간판 앞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탑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딱 이런 광경이 보입니다

여기가 메가박스~

참 쉽죵!!

화장실은 매점에서 오른쪽에 있습니다

저쪽으로 쭈욱 들어가면 화장실로~

 

매점 왼쪽에서 상영관 입구 입니다

상영관은 6관 까지 있네요

 

아 그리고 특이한점이

탄산음료디스펜스가 KFC 처럼

밖에 나와있어서

본인이 셀프로 해 드시면 됩니다

주문하면 컵하고 뚜껑만 줘요 ㅋㅋ

오히려 이게 편하더라는 원하는 맛으로 먹을수 있어서

리필이 되는지는 안물어봤는데

느낌상 한번은 더 먹어도 될듯?

 

다 컴포트관이라서 좌석은 편안합니다

머리에 쿠션이 있어서 좋터라구요

그동안 동대문 메가박스만 갔는데...

이제 열루 다녀야 할듯?

하지만 메가박스 VVIP 는 올해를 끝으로..;

등급유지를 안할생각인지라.. 후..

 

SKT 가 메가박스 제휴를 끊어서...

메가박스 갈일이 없어짐 ㅋㅋ;;

 

일반관이 없어서

일반관보단 1000원 더 비싸긴 하네요

 

그리고 상영이 끝나면 아래층으로 나옵니다

나와서 왼쪽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와서

뒤로 돌아 조금만 걸어가면 다시 상영관 이에요

 

암튼 가실분은 저처럼 헤메지 말고 참고 하심 될거 같네요

 

어릴적 꿈 중에 하나가 극장 주인인데...

이런거 하나 할려면 돈 많이 들겠죠?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