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TEKNO 게이밍의자 구입 & 조립

휼군 2021. 10. 31. 01:15
반응형

큐땡에서

의자 하나 구입했네요

의자들이 너무 비싸서 중국산으로...;

언제 올려나 했는데

11월이 되기전에 왔군요

정확히는 일주일 걸림

23일에 주문 ㅋㅋ;

 

밥먹으러 나가는데 보니 택배가 후...

생각보다 무겁

택배 아저씨가 욕좀 했을듯 ㅋㅋ;

반응형

포장은 꼼꼼히 되어 있네요

 

구성품이 많네요

저는 제일 심플한 검정색으로...

 

나사는 분실 되지 않게

포장 되어 있어서 이부분은 칭찬할만 하네요

 

설명서가 포함 되어 있기도 하고

누구나 조립 할 수준이네요

어릴적 싸구려 장난감 조립할정도의 난이도 였어요

아주 쉽단 의미 ㅋㅋ

 

설명서에 나사가 G,G1 이런식으로 표기 되어 있어서 보기편함

 

우선 다리부터 분리되어 있는걸 나사 구멍에 맞게 끼우신뒤 나사로 조이면 됩니다

 

다되면 바퀴도 껴주세요

 

바퀴까지 조립이 되면 뒤집어서

프라스틱 가드를 껴줌

멋내기용 인듯~

 

그럼 유압봉을 껴주시구요

이상태로 대기~

 

그담엔 엉덩이 부분에 각도 조절기를 조립해 주세요

 

다되면 플락스틱 가드를 껴주고 나사로 조인뒤 마감해줌

 

방석 밑에 유압봉이랑 연결될걸 조립해주고

옆 손잡이도 나사로 잘 조여줍니다

 

그리고 난뒤 방석 부분을 유압봉에 잘 껴줍니다

 

등받이 차례인데 왜 사진이 읍지...;

암튼 잘 조립해주고 플라스틱으로 마감;;

 

다됐으면 머리부분에 스티로폼을 껴주고 자크를 닫아주세요

 

그리고 난뒤 허리 받침이랑 목받침 껴주면 끝~

 

완성

참쉽죠

대략 쿠폰이랑 할인 다 해서 6만원 정도에 삿는데

제가 앉아도 괜찮터라구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이거랑 비슷한게 있는데

그건 의자 폭이 좁았는데 이건 괜춘하네요

 

암튼 소모품이라 2-3년 버텨주면 만족해서..

구입은 아래서~

 

흰색은 손잡이 높낮이도 되는거 같아요 검정은 안됨

그래서 쪼금더 쌈 ㅋㅋ;

 

https://qoo.tn/AmdFmR/Q122404403

 

[73,820원](▼69%)⚡메가 쿠폰가 6만원대 ⚡프리미엄 TEKNO 게이밍의자⚡ / 가성비갑 / 레이싱카 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메가 쿠폰가 6만원대 ⚡프리미엄 TEKNO 게이밍의자⚡ / 가성비갑 / 레이싱카 버킷시트 / 내 몸에 쏙! 틸팅기능 / 암레스트 조절가능 / 최대 하중 125kg:가구/인테리어싱가

www.qoo10.com

조립이 어려운 분은 영상 참고 하심 될거 같아요

판매자가 올려놓은듯함~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