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샤오미 드리미 TROUVER POWER 11 무선청소기 구입

휼군 2021. 12. 24. 16:28
반응형

남들 다 쓴다는 무선 청소기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유선청소기도 있긴 한데..

쓸때마다 전원코드 꼽는게 여관 귀차나..서... ㅎㅎ

 

포장된 상자가 2개 인데 위에껀 청소기고 아래 이상자는 받침대 더군요

 

박스엔 봉인셀이 잘 붙어 있네요

 

포장은 아기자기 하게 되어 있네요

 

의외 였던건?

직구 제품인데

설명서가 한글로 되어 있더군요

좋네요..

정식수입할 예정인걸까요?

 

청소기 모양은 건모양으로 되어 있네요

애기들 장난감 같은 느낌 ㅋㅋ

생각보다 무겁지 않터라구요?

 

라벨들이 다 한국어로 되어 있고

충전 어뎁터도 한국형으로 되어 있어 좋네요

 

거치대 이부분이 조금 뻑뻑한데

어렵지 않게 하실수 있을거에요

나사로 마무리 하면 잘 고정되어 있더라구요

먼지통을 크지 않아서 쓰고 바로바로 비우는게 좋을거 같네요

저는 집청소 99%는 로봇청소기가 해서..

많이 쓸일은 없을거 같긴한데.. ㅋㅋ

 

배터리 용량은 숫자로 표시 되서

알기 쉽더군요

12시 방향에 자물쇠 모양을 누르면 버튼을 누르고 있지 않아도 되서

편한거 같아요

아래 6시 방향 버튼은 파워 인데

1단은 에코 인데 좀 약한거 같기도?

1단으로 했을때 50~60분 정도 쓸수 있는거 같아요

올라갈수록 배터리가 쭉쭉~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충전 방식인데..

이게 어뎁터를 꽃아야 하는 방식이라..

무선충전이였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최종적으로 이런 모양이 되네요

틈새 부러쉬와 침구용 해드가 들어 있구요

암튼 부드럽게 쓰기 편하더라구요

장난감 같음 ㅋㅋ

 

https://qoo.tn/ADLkoR/Q122404403

 

[86,300원](▼32%)샤오미 드리미 TROUVER POWER 11 무선청소기/ 60분 항속 배터리/ 신형 AERO 4.0 고속모터 /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드리미 TROUVER POWER 11 무선청소기/ 60분 항속 배터리/ 신형 AERO 4.0 고속모터 / LED 화면/ 이동식거치대 포함 / 무료배송 :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www.qoo10.com

구입은 위사이트에서 했네요

요즘은 직구도 빨리와서 좋네요

배송은 대략 일주일정도 걸린거 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