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나도 이제 넷플릭스~ 입문!!

휼군 2021. 9. 29. 04:17
반응형

친한 동생이 저 메이플M 정지 먹은거에 의욕상실했다고 ㅋㅋ

템 싹 정리 했네요 ㅋㅋ

이런 현거래 하는넘들이 정지 되야 정상인데? ㅋㅋ

그넘왈 형 정지 되는거 보니 나도 언제 정지 되도 이상하지 않을거 같아서

접었다고~ ㅋㅋ

 

이넘은 초반에 현질 해서 아이템 맞추고 시작한놈이고

저는 무과금 ㅋㅋㅋ

 

암튼

메이플 정리 한 돈으로 넷플릭스 가입한다길래

한자리 얻었네요 ㅋㅋ

 

넷플릭스는 총 4명이 각각의 기기에서 동시에 접속할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자리 겟~

 

그래서 오징어게임을 당당히 볼수 있게 되었네요

그동안 유튜브에서 요약 된거 봐서 내용이 어떤지는 다 알지만~

ㅋㅋ 요약해논거에 없는 내용들도 있더군요?

장기매매는 왜 빼먹었데?

 

암튼 볼려고 했더니 성인 인증이 ㅋㅋ;

1년에 1번씩 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징어게임 보고 있는데 재밋네요

그동안 BTV 보고 있었는데

내일 당장 해지~ 하는걸로~

BTV 는 뭐 볼려면 다 돈이라서~

그거볼돈이면 넷플릭스 보는게 이득같네요

 

암튼 이래저래 볼께 너무 많쿤요

애니도 많고 영화도 많고 드라마도 많고~

킹왕짱~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