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USB 스탠드 전기 모기채

휼군 2021. 6. 20. 06:51
반응형

간만에 직구 한번 했습니다

온지 몇일 됐는데...; 이제서야 쓰는 이유는..

그동안 모기가 안보여서 실제로 테스트가 안됐다가..

오늘 비로소 개시해봄;;

 

포장은 중국제품 답게 누런박스로 되어 있네요~

 

구성품은 모기채, 거치대, USB케이블 이 들어 있네요

 

전기모기채에 불빛이 켜져서 좋네요?

밤에 켜놓으면 귀신 나올거 같긴 한데 ㅋㅋ;

UV파장램프 라는군요?

암튼 유도가 되는지는 좀더 써봐야?

 

스위치는 옆에 있는데 2단으로 하면 항시 켜짐 상태로 됩니다

불빛도 켜지고

 

1단으로 하면?

이부분을 눌러줘야만 작동하는 대기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작동상태일땐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2단으로 하면 빨간불이 들어오고

1단으로 하면 버튼을 누르면 작동되는걸 불빛으로 쉽게 알수 있어요~

 

하단은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데 크래들에 꼳아야만 충전이 됩니다

 

이제품에 젤 아쉬운점은 바로 이부분인데

크래들에 충전포트가 마이크로5핀 이란점이 아쉽네요

 

현재 대중화되어 있는 USB C타입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암튼 이런상태로 주변에 놔둘수 있어 편해요

모기 녀석 지나가다 타죽겠죠? ㅋㅋㅋ

오늘 모기가 한마리 보여서 시험 해보니 잘작동하더라구요?

 

이제품 국내에 정식으로 들어와도 좋을거 같은데?

 

다이소에서 전기모기채가 5천원에 파는데

이녀석은 거치대가 있음에도 7500원 정도면 살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사실 이렇게 스탠드형으로 세워 놓는점이 맘에 들어 산거라 ㅋㅋ;

 

https://qoo.tn/APrrgR/Q122404403

 

[7,410원](▼35%)특가 USB 초강력 충전 전기모기채 / 모기채 /스탠드전기모기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특가 USB 초강력 충전 전기모기채 / 모기채 /스탠드전기모기채 :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제품에 관심 있으신분은 여기가서 사시면 될거 같네요

저도 여기서 구입함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