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펴난 간편한 스피드 염색약

휼군 2021. 5. 29. 21:03
반응형

간만에 염색약을 사봤어요

어릴때 그니까 20대 초반에는 염색 하고 다니긴 했지만

군대 갔다온 뒤로 여태까지 그냥 살다가

요즘 너무너무 흰머리가 많이 생겨서

늙었나봄 ㅠㅠ

하긴 40대니까...

 

제가 이제품을 구입한 이유는

사용법이 간단해서 였어요

물론 가격도 저렴했고

1팩에 7200원이드라구요

미용실에서 할려면 얼마야;;

물론 편하긴 하지만..

 

구성품은

1팩당 염색약 5개와 설명서 그리고 비닐장갑1개 들어 있어요

 

간단하죠 ㅋㅋ

 

아무래도 염색하다 보면 개털 되기 때문에

트리트먼트 한번 사봤어요

사실 4만원이상 무료배송이라 ㅠㅠ

참 5월 31일까지 염색약은 2+1 이벤트중임;

 

사용법은

우선 분무기로 머리에 뿌려서 촉촉한 상태로 만들어주신후에~

손에 짜주세요

 

그리고 비벼 줍니다

걸죽한색이 되면?

 

머리에 잘 발라주면 끝~

 

냄새는 심한지 않았구요

화끈거림 같은건 조금 있었음

어릴때 사용해본 염색약들은 엄청 독했는데 순하네요

 

하기전에 이마나 귀에 바세린 같은거 바르면 염색약 안묻는데요 ㅠㅠ

셀프로 한건 첨이라.. 몰라서 그냥 했더만

염색됨 ㅋㅋㅋ;

 

그래서 치약으로 문질문질해서 지웠어요 ㅋㅋ

 

 

지긋지긋한 흰머리들 ㅋ;;

 

염색후엔 깜깜해 졌네요

잘된거 같아요

처음해본거라 서툴긴 한데

 

물론 위에 염색전도 잘찍었어야 했는데 ㅋㅋ;

혼자 할려니 어설픔 ㅋㅋ;

거기다 얼굴 안나오게 할려다 보니더~;;

 

제돈 주고 산거니 산거오해는 노~

누가 나도 이런거 협찬해 주면 좋겠다;; ㅋㅋ

꿈이 야무짐;;

 

 

 

펴난 5분 스피드염색 5매 새치셀프 부분새치 샴푸 염색약 : 하라즈

[하라즈] 프로페셔널 뷰티케어 브랜드 하라즈

smartstore.naver.com

제가구입한곳은 여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