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뒤늦은 미밴드5 NFC 구입

휼군 2021. 2. 17. 20:55
반응형

중국 춘절 때문에 아주 늦게 올줄 알았는데

예상보다 일찍 왔네요?

2주 만에 왔군요

와우~ 빨리왔네;; ㅎㅎ

구지 살필요는 없었는데

요즘 미밴드4가 살짝 맛이 간것이

심박 체크도 안되고 가끔 알림도 씹고 해서... 구입했음;;

 

공기튜브에 잘 포장 되서 왔네요

뾱뾱이 보단 이게 더 안전해 보임 음~

그리고 예쌍치 못한 액정필름까지~

와우 왠일~;;

 

NFC 버전 입니다

구지 NFC 버전 필요 없다면 정발된거 한 3만원이면 구하는거 같더라구요

 

구성품은 심풀하네요

충전케이블 본체 설명서

설명서는 영어 중국어 뿌니 없어서 쓸모 없고;;

 

미밴드4와 비교 나란히~

 

왼쪽이 미밴드4, 오른쪽이 미밴드5 입니다

별차이 없어 보이네요

NFC 가 내수용이라 보니 CE 라던가 그런 마크 조차 없어서 심플하니 좋네요

 

이번 미밴드5부터 바뀐 충전커넥터?라고 해야하나

자석으로 잘붙기도 하고 밴드줄 안풀어도 된다는게~

좋은점인거 같네요

 

사은품으로 주신 액정필름

2개나 들어 있네요

기스가 잘난다고 하던데

뭐 미밴드4도 막써서 ㅋㅋ;

 

NFC 산 이유가 카드키 때문인데...

배터리가 없어서... 우선 충전 한뒤에 해보는걸로..;

ㅎㅎ

 

한글화 하는방법은

goodgogo.tistory.com/2769

 

미밴드5NFC 카드등록 & 한글화

goodgogo.tistory.com/2767 뒤늦은 미밴드5 NFC 구입 중국 춘절 때문에 아주 늦게 올줄 알았는데 예상보다 일찍 왔네요? 2주 만에 왔군요 와우~ 빨리왔네;; ㅎㅎ 구지 살필요는 없었는데 요즘 미밴드4가 살

goodgogo.tistory.com

제가 산곳은 여기~

https://qoo.tn/AubucR/Q122404403

 

[33,230원](▼6%)[Xiaomi]샤오미 미밴드5 정식 한글판 / 전기능 업그레이드 버전 / 11종 스포츠 모드 / 24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미밴드5 정식 한글판 / 전기능 업그레이드 버전 / 11종 스포츠 모드 / 24시간 심장박동,수면체크 / 50미터 방수 / NFC 버전 / 무료배송:시계 / 주얼리싱가폴, 일본, 한

www.qoo10.com

제가 살땐 여기가 제일 쌋음;; ㅎㅎ

근데 이지바이 중국업체 인걸로 알았는데;;

음 직원이 한국말 하는 중국인인지 한국인인지 문득 궁굼?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