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참이슬 백팩!! 구입

휼군 2021. 2. 1. 16:00
반응형

처음 한정판으로 나왔을때 5분만에 품절 됐다던 참이슬 백팩이 돌아왓네요

돌아온지 쫌 됐나봄 ㅋㅋ;

이제서야 알다니...

 

박스를 까면 요렇게 들어 있습니다

가방 아래는 테라가 24캔

테라가 사은품인건지?

참이슬 백팩이 사은품인건지?

ㅋㅋ

 

예전 400개 한정판과 달라진거라면

이 키링이 아닐까 싶네요

최초 버전엔 두꺼비가 있었죠~

 

뒷면이 바꼈다는분도 있긴한데

초기 버전을 못봐서 모르겠음 ㅋㅋ;

 

가방안은 보냉이 가능한 그런 가방이에요!

보냉가방이 필요했는데 ㅋㅋ

 

산사람은 있지만 메고 다니는 사람은 본적 없다던 전설의 백팩~

 

디테일은 깨알 같네요~

어릴땐 빨간 두꺼비 많이 먹었는데~

언젠가 부터는 순한것만 찾게 되는...

 

실제 착샷은 이렇습니다

겁나 이뿌네요 ㅋㅋ

 

저는 이마트에서 삿는데

홈플에서 사신분도 있다는거 봐선

대형매장에선 다 파는듯?

 

가격은 4만6천 얼마 였던가 8천얼마 였던가

그랬던거 같습니다

 

테라 6캔이 이마트에서 8220원인가에 파니 가방 가격은 만얼마쯤 이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