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CGV IMAX 스크린 기념 액자 당첨 & 수령~

휼군 2021. 1. 21. 03:05
반응형

얼마전 당첨 문자가 왔길래~

겸사겸사 갔다 왔네요

 

간김에 소울도 보고~

보면서 몇번 졸음;; ㅋㅋ

 

영화표값 올리고 뭔가 많이 주는군요?

소울 스티커랑 필름

마스크, 마스크가드, 과자를 주더군요~

암튼 뭐 중요한건 이건 아니고~

 

요것이 아이맥스 액자 입니다

용아맥 이용자 중 600명에게 준다는 그거 입니다

ㅋㅋ

600명에 들다니 덕후니?

 

상자를 열면 요런게 들어 있습니다

뭐 별거 아니죠

저도 보고 실망했음 ㅋㅋㅋ;

 

600개 한정이고

나름 시리얼 번호가 있음

ㅋㅋ

저는 제로제로나인~ 좋아

아이디 만들때 주로 쓰는 009가 ㅋㅋ

 

어릴때 좋아했던 사이보그 009 가 생각 나는 번호군요 ㅋㅋ;

 

세워두면 이런 느낌~

 

뒷면은 이렇게 생겼네요

나사방식~

 

암튼 뭐 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어차피 내돈 주고 받은거나 마찬가지지만;;

퀄리티는 아쉽지만

나름 시리얼 한정이라 그냥 기념은 될듯~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