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라이프로 RX10 예약사은품 도착!

휼군 2020. 12. 10. 05:58
반응형

예약판매 할때 준다던 사은품이 이제서야 도착했네요 후후;

역시 공짜란..

좋은..;; 근데 어차피 기계값에 포함 되었던거일지도 ㅎㅎ;

 

뜯어보니 요렇게 들어 있네요

 

걸레 2장과

필터 2개

고무부러쉬 1개

 

고무 부러쉬는 이런거네요

 

아직 공식 쇼핑몰에서 부속품을 팔고 있지는 않은데

다른 기종 부품과 비교해보면

대략 3만원어치 더라구요

 

암튼 뭐 기분이 좋네요

 

로봇청소기 사고 제일상에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매일매일 청소기를 돌린다는거?

예전에 비하면 정말 매일 청소하는거 같네요

물론 제가 한다는건 아닙니다

 

우리집 청소 이모님인 RX10 이 저대신 열심히 하고 있는거죠모;;

ㅋㅋ

 

정말이지 저처럼 혼자사는 사람에겐 필수품 같네요

사용한지 2주 쯤 된거 같은데

자잘한 문제 없이 잘쓰고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움;;

 

소모품 교체 하실분은

https://smartstore.naver.com/lifero

 

뉴노멀 라이프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라이프로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여기 쇼핑몰 이용하면 될거 같네요

 

공식몰이라는데

아직 RX10 소모품은 안나왔던데

시간이 지나면 나오겠죠?

어차피 출시 된지 한달 정도 뿌니 안되서

소모품 사러 올사람은 없을테니...;

 

라이프로 RX10 구입

 

라이프로 RX10 구입

3년동안 고민하던 물건을 이제서야 구입하네요 ㅋㅋ; 너무너무 가지고 싶었던 로봇청소이모님 모셨음 ㅋㅋ; 사실은 핸드폰 바꿀까 했었는데... 그냥 폰 좀 더 쓰고... 편히 살려고 구입 출시 된지

goodgogo.tistory.com

그럼이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