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31 일차

휼군 2018. 8. 24. 04:15
반응형

2018. 08. 23 다이어트 31 일차


태풍전야...





오늘의 식단


아점 : 단백질쉐이크


저녁 : 쫄면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오늘도 운동은 꾸준히;;


태풍전야 라 그런지 습도가 높아서 그런지


땀이 무쟈게 나더군요 ㅋㅋ;


왠지 운동하기 싫은날이였습니당;;


아이러니 하게도 계단오르기는 날씨의 영향이 1도 없어서;;;


핑계꺼리가 없네요 ㅋㅋ




저녁에 새우버거 사먹으러 갈까 하다가...;;


쫄면해먹었네요 후;;;


왜 못갔냐 하면 비가... 먹지말라고 비가 오더라구요 ㅋㅋ;


인생 뜻데로 되는게 없스므니다~




내일은 더 오르려나요 훔;; 


암튼 한달이 지나가고 있네요


그래도 뭐 먹을꺼 다 먹고 좀 빠졌으니 나름 선방;;


이라고 위로하며 낼도 열심히 ㅠㅠ;;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