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34 일차

휼군 2018. 8. 27. 01:14
반응형

2018. 08. 27 다이어트 일차



남부지방에는 비가 많이 왓더라구요


비피해 없길 바래요;;




오늘의 식단


아점 : 결혼식뷔페


저녁 : 버거킹 몬스터버거X , 더블치킨버거세트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이제 날이 선선해서 그런지 땀나면 춥네요;;


참 사람 만큼 간사한게 없다더니 딱 그런거 같네요 ㅎㅎ;;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거서 왕창먹고


저녁엔 버거킹가서 또 버거 먹고;;


제정신이 아닌거 같죠~;;


제가 생각해도 그래요;;



오늘 날이 덥지 않은데도 분수를 틀어놨더라구요


꼬맹이들 물맞으며 노는데 부러웠네요 흐;;


암튼 또 한명의 친구가 품절 되서 다행인거 같기도 하고;;


머 그런 하루여써요


아주 꼬맹이일때 부터 친구엿던 놈인지라;;


몇년 연락 없이 살았는데 뜸끔없이 장가간다해서 ㅋㅋ;;


암튼 이번주 큰일이네요 말일까지인 피자 쿠폰이 있고...


수요일엔 T데이라서 피자 사먹을거 같기도하고...



오르락 내리락 난리군요;; 후


내맘같음;;;


암튼 아직 100일까진 시간이 있으니 차차 다시 빼는걸로... 합시다용!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