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36 일차

휼군 2018. 8. 29. 05:07
반응형

2018. 08. 28 다이어트 36 일차


비가 많이 오는 하루인데...


비피해 없길 바래요..




오늘의 식단


아점 : 산마을우물가 한정식


저녁 : 단백질쉐이크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오늘 그래프 깔끔하네요 ㅋㅋ;


오늘 아부지가 오셔서 점심에 저번에 먹었던 한정식 먹고왔어요


비가 오는데도 사람들이 많터라구요 흐흐;;


맛집이긴 한데 제 입맛엔 왜 맛집인지 잘모르겠는...;


짜게 먹지 않타보니 그래요 ㅋㅋ




몸무게는 들락날락 날리군요


머 너무 숫자에 연연할 필요없이


그냥 하는거죠모;; ㅋㅋ


식단조절 칼같이 하면 벌써 목표치 도달했을거긴 한데


그렇게 해야할 필요성을 못느껴서 그냥 그래요;; 흐흐;;


목표치 까지 1KG 남긴 했는데 아직 시간상 많이 남았으니...


뭐 천천히 빼봅시다;;


저는 글쟁이 처럼 중도하차 하진 않아요 ㅋㅋ;;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