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33 일차

휼군 2018. 8. 26. 02:06
반응형

2018. 08. 25 다이어트 일차



선선하네요 이제 여름도 끝나가나봅니다




오늘의 식단


저녁 : 소불고기


간식 : 포도2, 커피1, 탄산수3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아침에 영화보고 와서 잣더니만;;


저녁만 먹었네요 흐흐;;


어제 못한거 까지 하고 싶었으나;;


힘들어서 캭;;





어제 이마트에서 산 불고기 해먹었네요 흐;;


내일 뷔페 갈껀데;; 이걸 왜삿을까용;;




비가 와서 그런지 하늘이 이뿌네요


흐흐;;



이번주는 먹을일이 많아서;;


유지가 될지 모르겠네요


빼는거보다 유지가 더 힘든거 아니겠습니까~


이랫든 저랫든 내일은 맛난거 많이 먹고 와야겠어용 후후~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