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SICAF2018] 시카프 올나잇! 겁쟁이페달

휼군 2018. 8. 25. 08:52
반응형



요즘 동대문 메가박스와 DDP (동대문디지털프라자) 에서 시카프 행사 중이죠


영화 볼겸 해서 시카프올나잇 보러갓다왔습니다


시카프올나잇은 겁쟁이페달 


리라이드, 리로드, 더무비, 스페어바이크


극장판 4편을 쭈루룩 상영하는것입니다용


2편씩 쉬지도 않고 상영을 ㅋㅋ;


중간에 행사가 있었드랫지요


내용은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애니가 이미 오래전에 나온거라 2016년인가 그럴거에요


자전거애니;; ㅋㅋ





시카프 올나잇엔 팝콘을 안줘서...;; 사먹었뜸;;


과자 2봉과 함께 후후;;


부시럭 소리 안나게 팝콘통에 담아 먹었다죠 매너 ㅋㅋ;





뜻밖에 득템!!


이런 가방 하나 사고 싶었는데 큰 크기는 아니였지만;;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은~





이것들이 들어 있었습니다 ㅋㅋ


시카프 관련 책자 같은거엿어요 ㅎㅎ


부채도 있고 움 초코렛도;; ㅋㅋ





2편 상영후~ 등장한


맥주와 닭강정 입니다 ㅋㅋ;




근데 노홍철 천재 이건 뭘까요;;


첨보는데


닭강정도 맛있더라구요~


팝콘안줘서 실망했는데 ㅋㅋ;


표값이 15000원이었는데 이것저것 괜찮은 행사여써요


근데 관객.. 99% 여성분이... 남자는 2명인가 글턴데요;;


역시 애니는 여성분들이 좋아하나봄;;


저번에 하이큐,건담,코난 보러갔을때도...


여성분이 압도적이더라구요 ㅎㅎ;


이제 VIP 까지 얼마 안남았슴둥~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