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어른도감,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

휼군 2018. 8. 28. 14:15
반응형



이제 곧 이벤트가 끝인데요 ㅠㅠ


저번 시카프에 본것이 적립이 안된다고 해서 충격이 큽니다 후...




어른도감


엄태구씨 맨날 조폭 같은 그런 역활로만 보다가


색다른 역활로 보네요


장르는 코미디 인데


그리 코믹한건 잘모르겠구요 ㅋㅋ;


그냥 평범한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로 영화를 만든거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좀 지루 했어요 ㅋㅋ;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


이영화 무서운 호러물인줄 알았는데... 코미디 엿다는...


독특한게 1개의 영화를 2개의 시선으로 보게 된다고 할까요


처음은 그냥 좀비 영화를 찍다가 좀비가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일이라면


두번째는 그 영화를 어떻게 찍은것인가 에 대해 설명하듯 나옵니다


그런데 여기서 반전은...


그 엔딩 크레딧이 올라갈때...


영화를 어떻게 찍은것인가에 대해 나오는거 그 부분마져... 설정이더군요


무섭다기 보단 웃으면서 봣습니다


초반 부분은 좀 별루 일수 있는데 뒷부분이 갠적으로 재밋엇네요





저번에 갓을때 뚝딱뚝딱 만들던게


이거더군요 ㅋㅋ;



얘네는 뭔지 모르겠는데


아이들이 좋아할듯~;;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