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TQQQ 나도 모아볼까? #16

휼군 2023. 8. 3. 17:00
반응형

중요한건 꺽이지 않는 마음!


이글은 주식 추천이 아닙니다

단지 제기분을 기록하기 위한 기록물이므로...

이점 잊지 마세요

투자던 투기던 그것은 본인 몫 입니다.


TQQQ 구입!

tqqq 구입

요즘 TQQQ 구입이 뜸했습니다

이유는.. 위에 보시다 시피

요즘 양자컴이.. 뜨고 있다 보니

IONQ 를 집중적으로 매집 하고 있었는데..

 

또 요즘 핫하게 초전도체가 한국에서... ;;;

하...

암튼 뭐 그래서.. 요즘 TQQQ 매집이 줄고 IONQ 를 매집하고 있어서

못올리고 있었네요..

비중이 비슷해질때 까진 IONQ 쪽으로 매수 할까 합니다 훔;;

 

저는 사실 성향이 배당주 쪽에 가깝긴한데..

ㅎㅎ

암튼 배당쪽은 태양광쪽으로..

요즘 계획 같아서는 내년에 FINT 해지후 나오는 돈으로

주식말고 태양광 쪽에 더 집어 넣을가 생각이 또 드네요

 

어쨋든 태양광은 태양광이고

주식은 주식이니..

하 복잡하다..

 

어제 사고 난뒤에 알았는데...

신용등급이 하양해서 주식 또 나락 갔죠 ㅋㅋ;

이래서.. 인생이 재밋나 봅니다

한치앞도 볼수 없으니 말이에요

 

TQQQ 주가

1일 차트로 보면 안보이던게 5일차트로 보니

하락 캭~

역시 주식은 이맛으로 하는거 같습니다

돈있는 분에겐 좀더 싸게 살수 있는 기회이고

저같이 돈없는 놈에겐 걍 눈물이 또로록 ㅋㅋ

 

하지만 뭐 상관 없습니다

단타로 들고 있는것도 아니고

길게 볼꺼라서...

걍 이럴때도 있지 하면 됩니다

 

요즘 날이 덥습니다 건강 유의하세요 ㅎㅎ;

 

주식보유상황

총주식수 204
현재주가 $ 42.02
평단 $ 37.75
수익율 11.28%
총매도수량 0
1차목표 1억모으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