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TQQQ 나도 모아볼까? #19

휼군 2023. 9. 22. 21:02
반응형

중요한건 꺽이지 않는 마음!


이글은 주식 추천이 아닙니다

단지 제기분을 기록하기 위한 기록물이므로...

이점 잊지 마세요

투자던 투기던 그것은 본인 몫 입니다.


TQQQ 구입!

tqqq

파월형님의 말한마디에 나락간 TQQQ

머 TQQQ만 이런게 아니라 주식시장이 박살나고 있네요 ㅋㅋ

 

그래서 없는돈 쥐어짜 2주 주엇습니다

후.. 힘들다...

평단가 아래 이기도 하고

더 떨어질거 같기도 한데

머.. 또 오를지도 모르니까

개미가 그걸 알면..

제가 이러고 살고 있진 않겠죠 ㅋㅋ;

 

얼른 슈퍼 개미가.. 는 아니고

머 그정도 까진 아니고

한 10억 정도만 제발 ㅠㅠ

것도 넘 꿈인가요..

그럼 1억이라두 ㅠㅠ

전 소박한놈이니깐요 ㅠㅠ

 

TQQQ 주가

제가 산뒤로도 더 빠졌군요

머 그래도 이정도면 바닥에서 산거니

불만은 없습니다

하지만 꼬라지가 더 떨어질각 ㅋㅋ

근데.. 파월 형님은 전에도

금리 인상 한다고 했고..

이번에 동결 하긴 했지만

이게 이정도로 충격 받을일인가;; 싶기도

예고편에서 다 말해줬는데? 뒤는게?와서..

 

암튼 사람의 심리는 알수가 없습니다 ㅋㅋ

 

저는 그냥 모아서 1억 되면 팔고만 싶음 ㅜㅜ

그날이 빨리 오길...

 

주식보유상황

총주식수 213
현재주가 $ 35.6
평단 $ 37.8
수익율 -5.84%
총매도수량 0
1차목표 1억모으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