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끌레도르바 3종세트

휼군 2019. 5. 25. 03:48
반응형



몇일전 GS슈퍼에 갔더니만


끌레도르바 3개에 2500원...


1개 사면 2000원...;;


3개 살수 밖에 없는 조건..;;


그래서 3종 구입해봤습니다 ㅎㅎ





베리믹스


딸기맛이죵





베리믹스 215 Kcal


쿠키앤크림 255 Kcal


에스프레소커피 230 Kcal


각각 나트륨 함량이 다르네요 ㅋㅋ;


사진은 얘만 찍어놔서..;





암튼 벗겨 보면 요리 생겼습니다





음 딸기맛~





쿠키앤크림





벗겨보면 초코렛맛 나게 생겼습니다





쿠키앤쿠키 랑 비슷한 맛이 납니다


좀더 바삭바삭한 느낌이 났던거 같은데


뭐때문이었지;;





에스프레소커피맛





지금 보니 모양이 안이뿌네요 ㅋㅋ;





저는 갠적으로 이게 젤 맛있었는데


취향에 따라 다른거일테니


암튼 GS슈퍼에서 할인하고 있다는거~


놓치지 마세용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