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 메가몬스터X , 통새우주니어와퍼

휼군 2019. 11. 5. 02:51
반응형



신제품이 나왔더라구요 ㅋㅋ;


영수증이 왜이런지.. 잉크가.. 갈때가 되신듯..


암튼 단품 가격은 10900원입니다


후 넘나 비싸다..


카톡에서 세트로 업글해줘서


업글하면 1천원인가 2천원인가.. 더 붙어요





메가 몬스터 X~


이름은 괭장히~ 뭔가 있어보이네요


디아블로소스 이건뭐 한정이라더니 그후로 계속 나옴~;;





쿠폰북 주더군요~





포장지가 맘에 듭니다 ㅋㅋ;





넘나 작은 통새우와퍼주니어..


할인 행사중이에요 2500원인가 2300원인가;;





감튀 튀겨논지 좀 됐나 봐요


맛이 없더라고요 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메가 몬스터 X


쇠고기패티, 닭다리패티, 치즈, 해시브라운, 베이컨~


이 들어 있어요


양상추랑 토마토도 들어있쥬~





사진으로 보니 좀 없어 보이네요 ㅎㅎ;





소스가 디아블로소스랑 불고기소스 2개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맵지 않고 적당히 맛있어요


맵지도 달지도 잘 어울림





통새우주니어와퍼


갑자기 빈약해 보이네요





나름 즐겨먹는 통새우와퍼 였는데


ㅎㅎ


주니어라 그런지 너무 빈약하네요





버거킹 앞 횡단보도를 건너면 KFC 가 있어서..


치킨 먹으러 왔어요 ㅋㅋ





갓양념 냠냠


9시 이후라서 1+1 사랑합니다


KFC 팁이라면 어플로 결재하면 편한데..


OK캐시백이 적립 안되요


OK 캐시백 적립을 원하면 키오스에서..


이거 왜 이렇게 만들어 놓은건지...


참이해가 안가는 KFC~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