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신도림테크노마트 구루메라멘 - 흑라멘세트

휼군 2019. 11. 15. 02:13
반응형

 

 

신도림테크노마트 지하1층 푸드코트로 들어가시면

 

피자헛 지나서 쭉 들어가서 왼쪽에 보면 있습니다 ㅎㅎ

 

 

 

 

구루메라멘

 

일본식 라면 먹어보고 싶었는데

 

여기 맛있단 리뷰들이 많길래 가봤어요 ㅋㅋ

 

 

 

 

가격대는 저렇습니다

 

처음먹어봐서 그냥 흑라멘 세트 먹어봤슴둥~

 

 

 

 

가격은 9900원이네요

 

곱배기로 하면 천원 추가 인데..

 

양이 그리 많치는 않터라구요 ㅎㅎ


 

 

 

나왔습니다 흑라멘 세트

 

흑라멘과 오니기리

 

입니다

 

 

 

 

오니기리가 이건데

 

참치삼각김밥 같은 그런 느낌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

 

그 아이들 먹는거 뭐더라 밥에 비벼먹는거 있자나요

 

그거에 양념이 된거라 맛이 없으면 말이 안되죠

 

 

 

 

흑라멘~

 

곱배기 라는데 그리.. 많치는 않은거 같아요 ㅋㅋ

 

곤꼬츠육스에 수제마늘소스가 어우려져 맛이 일품이라고

 

설명이 ㅋㅋㅋ

 

처음 먹어봤는데 제입엔 맛있네요

 

국물이 느끼한게 아주 제 스퇄임~ ㅋㅋ

 

양이 좀더 많았으면 좋겠는데 좀 아쉽네요 ㅎㅎ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여기 푸드코트 먹을께 많터라구요

 

자주 갈일은 없는데

 

하나씩 먹어봐야겠네요 ㅋㅋ;

 

그럼이만..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