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또래오래 - 볼빨간 맵닭

휼군 2019. 12. 10. 00:09
반응형

먹은 지는 쫌 됐는데..

 

이제야.. 하하하;;

 

배달 어플을 위메프 오를 주로 쓰다 보니...;

 

이제야 위메프 오에 또래오래가 입성했더라고요

 

 

음 가수인 거 같긴 한데 누구지...

 

연예인에 관심어 없어서...;

 

 

파는 추가 했어요

 

ㅋㅋ;

 

 

뚜껑을 열어보니 밥 비벼 먹고 싶은 비주얼 이더군요

 

김말이 너무너무 맛있고~

 

순살로 시켰으면 그랬을 거 같긴 한데 뼈라 ㅋㅋ;

 

 

 

리뷰 이벤트 중인 치즈볼~

 

너무너무 맛이 쮸~

 

 

 

적당히 맵고 맛있더라고요

 

제가 젤 좋아하는 네네 쇼킹핫 보단 안 맵지만

 

적당히 맛있게 매움~

 

 

 

김말이는 신의 한 수 있듯

 

같이 먹으니 너무 맛남~

 

 

 

몰랐는데 잘 뒤적거리다 보니 떡도 있네요

 

음 너무 맛있다~

 

 

 

가격은 2만 1천 원

 

파채가 기본이 아닌 게 아쉽네요~ ㅋㅋ

 

<음식 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