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정우동 - 모짜렐라치즈 오므라이스

휼군 2019. 12. 1. 02:00
반응형



동대문 메가박스랑 같은 층에 있는 정우동~





모짜렐라치즈 오므라이스가 나왔네요


가격은 7000원 입니당


셀프로 받아오셔야 해요 ㅋㅋ


아주머니 혼자 하시는데 친절친절~





누구나 아는 오므라이스


칠리소스는 왜 주시는건지 잘모르겠음 ㅎㅎ;





밥사이인지 위인지 아래인지;;


암튼 모짜치즈가 들어 있어서


쫀득쫀득 한 그런 맛이 납니다


치즈는 아무대나 넣어 먹어도 맛있는거 같네요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